공지사항

안녕하세요? 야수의지능입니다.

야수의지능 2022. 4. 28. 11:57
반응형

안녕하세요? 야수의지능입니다.

 

지난 2년 정도동안 전세계적으로 투자열풍이 일어나 저도 미국주식으로 그 대열에 함께 합류하였었습니다.

제대로 공부를 안하고 뛰어들었던 탓인지, 제 재능이 모자란일인지도 모르겠습니다만 그다지 재미를 보지 못했었죠.

 

그리고 마찬가지로 코인 열풍도 같이 일어나, 코인 시장에도 뛰어들었습니다.

벌기도 벌었었지만, 지난 대폭락장에서 하루아침에 번걸 다 토해냈었습니다.

 

결국 지금은 코인도 주식도 안정적인 방식으로만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만,

지금까지 제가 공부해오고 배웠던 지식들이 어딘가에 제대로 정리가 되어있었으면 하는 바램에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.

 

특히 코인을 투자할 때 전송하고 옮기고, 개인지갑쓰고 등등 처음에 너무너무 힘들었던 기억이 많아, 처음 코인에 진입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되는 기록이 되었으면 합니다. 그렇기에 아마 주식보다도 코인얘기가 주가 될 것 같네요.

 

일단 말씀드릴 것은 저는 절대 투자를 권하지 않을 것입니다.

코인은 흔히 말하는 잡주만큼이나 변동성이 정말 커서 함부로 이러니 투자해봐라 저러니 투자해봐라 라는 얘기를 절대로 꺼내지 않을거에요. 코인에 대한 얘기도 쓸 예정이긴 합니다만, 단순히 체인과 생태계 특징 정도에 대한 얘기만 할겁니다.

 

첫 문단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저는 투자를 잘 못합니다. 변동성이 큰 녀석을 보고 뛰어들 야수의 심장도 없을 뿐더러 빠른 싸이클에서 재빠르게 대처도 잘 못합니다. 그러니 제가 투자하는 방식보다는 정말로 주식이나 코인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들을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.

 

야수의 지능으로 덤벼든 투자이야기, 시작하겠습니다.

반응형